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꿀팁

주휴수당 계산법 및 지급기준: 계산기 사이트에서 쉽게



주휴수당 계산법




주휴수당 계산법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 하쿠렌 입니다. 일을 하는 분들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주휴수당이 있다는걸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정직원이 아니더라도 아르바이트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주휴수당 계산법을 잘 모르고 있다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까 꼭 확인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주휴수당 계산기를 통해 쉽게 계산 할 수 있으니까 해당 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주휴수당 계산법



#꿀팁 - 보건증 인터넷 재발급 방법

https://hakuren.tistory.com/525


주휴수당 지급기준

직장에 다니는 분들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일을 하고 있는 분들이 월급 외에 받을 수 있는 주휴수당에 대해 제대로 알고 계셨나요?


주휴수당 지급기준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근로자는 이 수당을 받을 수 있는데요. 1주일에 15시간 이상 일을 하는 분들이 개근을 했을때 받을 수 있는게 바로 주휴수당이에요. 간혹 이걸 제대로 챙겨주지 않는 사장님들이 있으니까 꼭 스스로 챙기셔야해요.



주휴수당 지급기준


15시간이니까 하루 5시간씩 3일만 근무해도 받을 수 있는건데요. 만약 그 3일중 하루라도 쉬었다면 받을 수 없어요. 그러니까 이 주휴수당 지급기준을 꼭 기억하시고 가급적 개근 하시는게 좋고요.


요즘 이걸 주기 싫어서 일부러 시간을 애매하게 설정하는 업체나 가게도 있다고 하니까,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이런 것도 잘 챙겨서 비교해보는게 좋겠죠? 그리고 주휴수당 계산법이 궁금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 주휴수당 계산기가 있으니까 이 것도 이용해주세요.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계산기를 이용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게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많이 이용하는 알바몬과 알바천국이에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용 할 수 있으니까 한 번씩 확인해주세요.


알바천국 주휴수당 계산기


여기서 1주일동안 일한시간과 시급을 입력하면 주휴수당을 쉽게 알 수 있어요.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니까 꼭 챙겨받으시고, 만약 주지 않는 곳이 있다면 신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 이용해주세요.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더 알고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이 외에도 유용한 IT 정보를 많이 올리고 있으니까 즐겨찾기 추가해주세요. ^^


#꿀팁 - 프록시 우회 https 차단 해제 방법

https://hakuren.tistory.com/525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