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핸드폰 어플

항공권 싸게사는법 : 비행기표 예약팁 궁금하세요?



항공권 싸게사는법



항공권 싸게사는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IT 리뷰 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이 글에 보고 계신 이유는 항공권 싸게사는법을 알기 위해서죠? 


걱정 마세요. 오늘은 항공권 가격비교 어플을 통해 항공권 싸게 사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항공권 싸게사는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IT 리뷰 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이 글에 보고 계신 이유는 항공권 싸게사는법을 알기 위해서죠? 걱정 마세요. 오늘은 항공권 가격비교 어플을 통해 항공권 싸게 사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꿀팁 - 혹시 인터넷이 느린가요? 핸드폰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http://hakuren.tistory.com/513


항공권 가격비교 어플 다운로드


제가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항공권 싸게사는법비행기표 가격비교 앱을 통한 방법 입니다. 그런데 요즘 이런 앱이 참 많다보니 어떤걸 이용해야 좋을지 모르겠고, 결정장애 때문에 힘드셨죠?



그래서 제가 골라봤습니다. 바로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스카이스캐너인데요. 가장 오래된 서비스라 믿음직하고,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하단 스카이스캐너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해주세요.



스카이스캐너 비행기표 예약팁!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스카이스캐너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나요? 그럼 이제 항공권 싸게사는법만 남았는데요. 스카이스캐너 예약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면서 비행기표 예약팁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메뉴에 보면 항공권, 호텔, 렌터카가 있죠? 보시는 것 처럼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여행에 필요한 숙박, 렌터카 예약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카이스캐너는 어디까지나 비행기표 예약으로만 사용하시고, 다른건 각각 전용 앱에서 하는 게 훨씬 가격적으로 유리 합니다. 제가 비교해보니 더 비싸더라구요. ㅎㅎ 홍보가 아니다보니 솔직하게 작성 하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항공권을 선택해주세요. 그 다음 왕복인지 편도인지 선택 후 여행일자와 출발지, 도착지를 설정한 뒤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검색을 했을 경우 보이는 것 처럼 최저가 항공사 순서로 나타나지만, 여기서 바로 예약을 하지 말고 아래쪽에 항공사와 무관하게 무조건 최저가로 조합된 항목을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이게 비행기표 예약팁 첫 번째에요.



그 이유가 뭘까요?



저건 시간설정을 무시하고 나타난거거든요. 막상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더 비싸질 확률이 아주아주 높아요. 그러니 시간설정 후의 가격을 확인하고, 최저가 가격과 비교해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원하는 최저가 비행기표 싸게 찾는법!


비행기표 예약팁


처음에 항공권을 검색하고 오른쪽 위에 보면 필터라고 있어요. 여기에서는 직항 or 경유 횟수, 총 비행 시간, 출국~귀국 시간 설정, 항공사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항공권 싸게사는법을 원한다면 마일리지는 포기하시는 게 좋습니다! 특정 항공사를 고지하면 최저가 예약을 하기가 힘들어지거든요. 그리고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경유 횟수도 나중에 따로 확인하는게 좋아요. 



여기서는 이륙시간만 설정해주시고요. 비행기표 예약팁으로 시간을 설정하되 조금 널널하게 하셔야 조금 더 많은 가격대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취소 수수료


조회를 마쳤다면 이제 결제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스카이스캐너 예약 취소 수수료를 물으시던데, 여기는 비행기표 가격비교를 해줄 뿐 결제와는 무관해서 예약 취소 수수료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저기서 사이트 이동을 해서 결제를 하는거거든요. 만약 이동한 사이트가 항공사 홈페이지라면 여기서 취소를 해주셔야 하고, 여행대행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다면 그게 대한항공이던 아시아나던 무조건 그 대행사 홈페이지에서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또 비행기표 예약팁이 있는데요. 예약 취소 수수료에 차이가 있고, 취소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는 게 좋아요. 이 부분은 취소 및 환불 규정을 비교하면 무슨 이야기인지 아실거에요. ^^



#꿀팁 - 비행기에서 유튜브를 볼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방법 알려드릴게요! 


http://hakuren.tistory.com/511


비행기표 예약팁 총정리



오늘의 항공권 싸게사는법 글을 정리해볼까요? 먼저 위에서 알려드린 링크를 통해 스카이스캐너 앱을 설치해주세요. 컴퓨터를 통해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에 들어가도 무방 합니다.


들어갔다면 원하는 비행기표를 검색하고, 필터 설정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조회된 최저가표를 누른 뒤, 혹시 여러개의 사이트가 나왔다면 저렴하면서도 마음에 드는 곳에서 예약해주세요.


그리고 이 때 가격차이가 별로 없다면, 이왕이면 항공사 홈페이지가 예약 취소시 더 편리합니다. 이게 끝이에요. 어렵지는 않으셨죠? 그럼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며, 혹시 궁금한게 있으면 꼭 말씀해주세요. ^^


알아두면 좋은 어플 추천을 하고 있으니 즐겨찾기 후 자주 놀러와주세요! ^^


#꿀팁 - 팝업차단해제방법 알고 계신가요? 

크롬 팝업차단해제 등 모든 브라우저 설정법을 알려드릴게요!


→http://hakuren.tistory.com/512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