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모바일 꿀팁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을 이용해서 유튜브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컴퓨터를 통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정보가 많이 알려진 상태인데요.



이상하게도 유독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youtube 동영상 저장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아이폰 동영상 저장 어플 다운로드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아이폰에 동영상 저장 어플을 찾아보면 다양하게 검색이 되지만, 정작 제대로 작동하는 앱은 별로 없는데요. 앱스토어를 통해 해당 검색어로 찾으신 후 똑같이 생긴걸 다운 받아 주세요.



#꿀팁 -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법 (사진으로 찾기)

http://hakuren.tistory.com/505


아이폰 동영상 다운 어플 사용법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동영상 다운로드 앱을 설치하셨나요? 그런데 막상 받아보니 일본어로 적혀 있어서 혼란이 오셨을거에요.



하지만 알고 보면 사용법이 어렵지 않고, 자세히 하나하나 소개해드릴테니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아이폰 동영상 저장 어플


먼저 처음에 들어가면 이렇게 번호가 적혀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처음 실행을 하면 여기서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같은 번호를 두 번 입력해주면 되고, 앞으로 들어올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해서 다른 사람은 내가 받은 동영상을 확인할 수 없으니 보안상 안심이 되겠죠?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


그리고 어플 하단 오른쪽 끝에 있는 아이콘이 설정창인데요. 여기서 비밀번호 입력을 해제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첫번째에 있는게 해제 버튼이고, 두번째는 비번 초기화, 세번째는 터치 허용 설정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방법을 알아볼까요?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화면에 있는 아이콘 설명부터 더 해드릴게요. 하단 두 번째에 있는건 내가 저장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앨범이고요. 세 번째는 youtube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한 브라우저에요.



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면 아래에 다운로드하겠냐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이 때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이 시작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까 말씀드렸던 앨범에 저장한 유튜브 동영상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한 가지 문제점이 있어요.


아이폰 유튜브 다운로드


영상을 시청하려고 눌렀더니 또 일본어 지옥이네요.


첫번째는 재생 버튼이고, 두 번째는 외부 공유 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이미지 편집 기능이라 크게 신경쓰실 필요가 없는데, 그래도 궁금하시죠?



세 번째에 있는건 트림, 네 번째는 커트에요. 차이점은 자른 부분이 남느냐, 자른 부분이 지워지느냐의 차이인데, 아래 화면을 보면 대략 이해가 되실거에요.


아이폰 유튜브 저장


오늘은 이렇게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을 통해 유튜브 동영상 저장 하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앱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 많이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IT 리뷰 공장에서는 다양한 어플 소개와 IT 정보를 작성하고 있으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



#꿀팁 - 무료 백신 알약 광고 제거 방법

http://hakuren.tistory.com/510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