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핸드폰 어플

2020년 설날 인사말 센스있게 하는 방법



설날 인사말




설날 인사말

안녕하세요. IT 리뷰공장 하쿠렌 입니다.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2020년 설날이 다가오는데요. 슬슬 설 명절에 어떻게 인사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2020년 설날인사를 조금 더 특별하게 할 수 있도록, 설날 인사말 영상을 제작해주는 어플을 추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미지만 선택하고 문구만 입력하면 되니까 받아서 이용해주세요.



2020년 설날 인사말


2020년 설날 인사말


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설날 인사말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문구는 아무리 바꿔봤자 결국 거기서 거기라 조금 더 특별하게 하기 위해 어떻게 보내야 하나 생각을 해봤어요.


그리고 요즘 동영상을 많이 보는 만큼, 2020년 설날인사도 동영상으로 보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찾아보니까 제작 방법을 전혀 몰라도 할 수 있는 동영상카드 만들기 앱이 있더라고요.


어플 자체에 설 명절 인사 이미지가 있고, 거기에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만들어지다보니 1분도 안걸리는 방법이니까 여러분도 만들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설 인사말





설날 인사말 영상 만들기

설 명절


이 어플은 무블카드라는 앱이에요. 대략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무블카드앱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해서 만들고 앨범에 저장해서 보내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SNS로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더라고요. 한 번 직접 어떠한 과정으로 제작되는지 보여드릴게요.


카드 제작 앱


무블카드 사용법

무블카드 사용법


이 무블카드 앱은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메뉴에서 시즌을 누르면 이렇게 설날과 어울리는 영상카드를 보여주는데요.


설날 영상


여기서 마음에 드는걸 선택하면 이렇게 미리보기가 가능해요.


새해 인사


이제 내가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주면 되는데요. 이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보내는지 2020년 설날 인사말 모음 같은걸 찾아보시면 좋을거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 그럼 이렇게 제작이 완료되었는데요. 영상만 있는게 아니라 BGM도 자동으로 있더라고요.


영상 카메라롤 저장


제작이 완료되었으면 이제 공유하기를 눌러서 내가 원하는 메신저나 SNS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무블카드 공유하기


어때요 간단했죠? 이렇게 만들어진 영상도 같이 첨부했으니까 이런식으로 제작되는구나라고 봐주세요.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였는데요. 2020년 설날 인사를 어떻게 보낼까 고민했다면 이 내용을 따라서 보내보시면 좋을거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