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핸드폰 어플

2020년 연하장 문구 이미지 카드 만들기 (신년인사)



2020년 연하장 문구




2020년 연하장 문구


안녕하세요. IT 리뷰공장 하쿠렌 입니다. 이제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슬슬 2020년 연하장 카드를 만들기 위해 새해 이미지와 문구를 찾고 계실거 같은데요.


쉽게 새해인사를 할 수 있도록 2020년 연하장 문구와 이미지가 모여 있는 어플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둘 다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까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2020년 연하장 이미지 카드 앱


먼저 알려드리는 이 앱은 새해 이미지 모음 어플 입니다. 2020년 연하장 카드에 사용하면 좋을 그림이 많이 있는데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걸 고화질로 받을 수 있으니까 이용해주세요.


2020년 연하장 이미지



새해 이미지 모음


어플의 이름은 새해인사 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다양한 국가 언어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적혀져 있는데요. 아쉽게도 우리나라 말로는 없으니 사람들이 알아보기 좋은 영어로 선택해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그러면 이렇게 Happy New Year라고 적혀져 있는 다양한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신년 인사 이미지


이렇게 새해 이미지 카드를 저장 했다면 이제 여기에 사용하기 좋은 2020년 연하장 문구 앱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2020년 연하장 문구 모음 앱

연하장 문구 모음 앱의 이름은 인사말 입니다. 설치해주시고요.


인사말 앱


이렇게 여러메뉴가 있는데 2020년 연하장 문구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새해를 선택하면 됩니다.


인사말 어플


그럼 이렇게 다양한 연말연시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문구를 골라서 아까 찾은 연하장 이미지와 함께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에 있는 문구는 문자로 바로 보내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나중에 사용하면 좋을 인사말을 찾았다면 저장해서 나중에 한 번에 확인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들이니까 잘 활용해보시고요. 따뜻한 연하장을 시작으로 행복한 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