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꿀팁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사이트 (실거래가)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안녕하세요. IT공장 하쿠렌 입니다. 요즘 부동산 정책이 바뀌면서 아파트 실거래가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부동산 매매가와 실거래가가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다보니 실제 가격을 알고 싶다면 실제로 어느정도로 거래가 되었는지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실거래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투자 목적으로 매매를 하려 하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이용해주세요.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아파트를 팔려고 하는 사람들은 가격을 잘 떨어트리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가격이 조금 높게 책정되어 있는데요. 잘 팔리지 않는 경우에는 실거래가가 더 낮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매매 및 전세 동향이나 가격추이 등을 모두 알 수 있으니, 부동산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울 때 직접 알아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KB국민은행 아파트 실거래가




KB국민 Liv 실거래가 사이트

KB국민 Liv 실거래가


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러한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른 것을 선택해도 되겠지만 간단하게 내가 원하는 매물을 찾고 싶다면 지도로 들어가주세요.


실거래 가 앱


지도메뉴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보이는 것 처럼 세부적인 검색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매물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 실거래가를 알고 싶다면 해당 메뉴에만 체크를 해주세요.


아파트 실거래가


그리고 내가 도착하고 싶은 곳과의 대중교통, 자동차, 도보 교통 소요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실거주에서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투자 용도로는 역세권 등이 많이 적용되는 만큼 특별히 검색하고 싶은 아파트가 없다면 이 것도 설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b 아파트 시세 조회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면적과 준공년도, 방개수 등이 있습니다. 정말 내가 원하는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니 하나하나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층수나 방향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매물을 찾았다면 해당 아파트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더 자세한 매물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총세대수와 용적률, 건설사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아파트시세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매매가와 전세가가 표시 되어 있고, 그래프를 통해서도 시세변동 추이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초록색 점으로 찍혀 있는 게 아파트 실거래가인데요 보시는 것 처럼 매물로 올라온 것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매매 까지 고려하고 있다면 이 실거래가의 추이를 잘 살펴봐주세요.



꼭 매매가 아니더라도 전세나 월세의 실거래가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조회하고 있는 아파트와 가까운 주변단지의 면적대 시세비교도 가능 합니다. 이렇게 자세한 정보들을 내 맘대로 조회할 수 있으니 집에서 편하게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