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모바일 꿀팁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휴대폰 팝업창 허용)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안녕하세요. IT리뷰 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팝업차단해제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어요. 이미지 등 파일첨부를 해야하거나, 휴대폰인증 및 카드결제 등의 경우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팝업차단 때문에 생기는 상황에 대비하여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어렵지 않으니 하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꿀팁 - 컴퓨터에서 팝업차단해제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http://hakuren.tistory.com/512

크롬 팝업차단해제

오늘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일단은 가장 먼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크롬 팝업차단해제 부터 알아볼까 하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따라해보세요!




가장 먼저 핸드폰에서 크롬을 실행해주세요. 그러면 아이폰은 오른쪽 아래에 안드로이드는 오른쪽 위에 쩜쩜쩜으로 찍힌 버튼이 하나 있을텐데요. 그걸 누르면 설정창에 들어갈 수 있어요.




크롬 팝업차단해제



다들 설정에 들어오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거기에 있는 콘텐츠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이 곳에서는 콘텐츠와 관련된 모든 설정을 할 수 있는데, 크롬 어플에서는 팝업차단 기능 외에는 뭐 별다른 설정이 없네요. ㅎㅎ


크롬 설정



콘텐츠 설정에 있는 팝업차단 부분이 사용으로 되어 있죠? 저걸 사용안함으로 해주면 핸드폰 팝업차단해제가 됩니다. 정말 간단했죠? 그럼 이번에는 다른 브라우저도 알아볼까요?




네이버 팝업차단해제

이번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네이버앱이에요. 이건 네이버 화면이랑 똑같이 생겨서 어플 설정을 어디서하나 하셨죠? 왼쪽에 있는 더보기 목록을 누르면 이렇게 메일 및 쪽지 카페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팝업차단해제



저기 위에 보면 톱니바퀴모양으로 설정 아이콘이 하나 있어요. 저걸 클릭해준 뒤 브라우저 기능에 있는 팝업차단 항목을 OFF로 바꿔주면 됩니다.



오페라 팝업차단해제

음~ 이 외에 또 어떤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실까요? 웨일이나 오페라 등이 있으려나요? 그런데 다른 브라우저에서의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도 크게 다르지가 않아요.



오페라를 기준으로 설명드려볼까요?



오페라 팝업차단해제



오페라도 보면 오른쪽 밑에 아이콘이 하나 있는데요. 저 걸 눌러서 설정창에 들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보면 팝업차단 항목이 있어서 저 걸 해제해주면 되는거에요. 



이렇게 모든 브라우저에서의 팝업차단해제 방법이 비슷해서 쉽게 적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한 번 직접 해보시고 혹시나 잘 모르겠다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다른 인터넷앱이더라도 제가 직접 확인하고 알려드릴게요. ^^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오늘은 이렇게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혹시라도 방법이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음~ 아마 제가 말한대로만 따라했다면 대부분 성공하셨을거에요.



이 외에도 다양한 IT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즐겨찾기 후 자주 놀러와주세요. ^^ 



#꿀팁 - 일본어 번역기 어플 궁금하지 않으세요? 100% 활용법이에요!

http://hakuren.tistory.com/515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