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인스타그램 정보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하는 방법 (방문기록 지우기)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 하쿠렌 입니다. 요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많은 검색을 하는데요. 이제는 블로그가 아니라 인스타에서 맛집을 찾을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검색을 하다보면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를 하고 싶어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아주 간단하게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하는 방법이 있으니까 이용해보세요.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아주 쉬운 방법으로 검색기록 삭제를 할 수 있는데요. 이 것과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방문기록 삭제를 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그리고 이러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는지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기능이 생겼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까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이 필요하셨다면 이용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설정


먼저 핸드폰에서 인스타에 들어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목록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설정창이 아래쪽에 보이는데요.


인스타 검색기록 지우기


여기에 들어가면 검색내역이라는 설정창이 있어요.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여기서 검색 내역 지우기를 선택하면 내가 검색한 인스타 계정 및 위치 그리고 해시태그 내역을 지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인스타 검색 기록 삭제가 가능하니까 다들 이용해보세요.


인스타 방문기록 지우기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더 알고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이 외에도 유용한 IT 정보를 많이 올리고 있으니까 즐겨찾기 추가해주세요. ^^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