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인스타그램 정보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방법: 인스타 탈퇴 하는법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 하쿠렌 입니다. 다들 다양한 SNS를 이용하고 있을거 같은데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게 인스타그램이지만 자신의 성향에 맞지 않거나, 유행이 바뀌어서 탈퇴 하고 싶어질 때가 올 수 있을거에요.


그런데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만 있고 탈퇴는 보이지 않아서 탈퇴할 수 없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인스타 계정삭제 방법은 분명히 있어요. 인스타 탈퇴 하는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방법



#꿀팁 -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https://hakuren.tistory.com/524



인스타 탈퇴 하는법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을 떠올리면 인스타 비활성화를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아요. 완전히 인스타그램 계정삭제를 하는 방법이 있거든요.


모바일과 PC에서 하는 방법이 조금 다르니 다른 방식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인스타 탈퇴 하는법을 모두 정리해놨으니까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인스타 계정 삭제



먼저 모바일 인스타 탈퇴 하는법을 보여드릴게요. 목록에 들어가서 아래쪽에 보면 설정창이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보면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계정 관리가 있고 여기에 계정 삭제 버튼이 있어요. 이상하게 엄청 숨겨져 있죠? 자신들의 회원이 줄어드는게 싫어서인지 비활성화만 보이고, 계정 삭제는 고객센터로 깊숙히 숨겨놨더라고요.


인스타 탈퇴 방법


이 화면에 들어오면 인스타 계정 삭제를 하게 될 경우 팔로워와 게시물 등 모든 정보가 영구적으로 삭제된다는 안내가 나와 있어요. 그러니까 한번 더 고민해보고 정말 필요 없다 싶으면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를 선택해주세요.


여기서 삭제 이유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내 계정 영구 삭제를 누르면 인스타그램 탈퇴가 완료 됩니다. 그러면 이제 PC에서 하는법을 보여드릴게요.


PC에서 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인스타그램 탈퇴 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PC버전에서 인스타에 들어가면 아래쪽에 지원이라는게 있어요. 이 버튼을 통해서 들어가줘도 되고, 주소 앞에 help를 붙여서 검색해도 이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어요.



그러면 아까 모바일에서와 마찬가지로 고객센터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계정관리에 들어간다음 계정 삭제를 선택해주면되요. 그런데 여기까지 왔는데 삭제 버튼을 보이지 않을거에요.



여기서 내 계정을 삭제하려면? 이라는걸 눌러주면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고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으니까 잘 생각해고 결정해주세요.



그럼 이제 탈퇴 이유를 입력해주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가 완료 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더 알고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이 외에도 유용한 IT 정보를 많이 올리고 있으니까 즐겨찾기 추가해주세요. ^^


#꿀팁 -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https://hakuren.tistory.com/527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