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모바일 꿀팁

네이버 나우 삭제 방법 (온에어 끄기)



네이버 나우 삭제

 

 

 

 

안녕하세요. IT 공장 하쿠렌 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국내 대표 포털은 네이버인데요. 작년부터 네이버나우라는 새로운 라디오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쉽게 라이브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건데요. 

 

라디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지만, 이 서비스는 자꾸 팝업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도 계셨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나우가 필요 없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나우 삭제하기 방법을 따라서 나타나지 않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꿀팁 -zum 없애기 방법: 인터넷 시작페이지 바꾸기 (크롬 가능)

 

zum 없애기 방법: 인터넷 시작페이지 바꾸기 (크롬 가능)

zum 없애기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 하쿠렌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어느순간 zum 시작페이지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평소 사용하던 포털사이트라면 상관 없겠지만, 다른

hakuren.tistory.com

 

 

 

 

네이버 나우 삭제 방법

 

네이버 나우는 핸드폰에서 쉽게 실시간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고, 우리가 인터넷을 이용하면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라디오를 들으면서 인터넷 서핑도 같이 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가끔 실수로 누르게 되었을 때 갑작스러운 소리 때문에 깜짝 놀라거나, 팝업이 사라지지 않는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네이버 나우 삭제를 원한다면 네이버앱 어플을 쓰지 않는 게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를 대체할 수 있는 크롬이나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 앱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혹시라도 네이버앱을 사용하고자 하지만 네이버 나우는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면 이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나우 알림끄기

네이버앱

네이버앱을 이용하면 이렇게 메인 화면에서 나우 온에어가 표시 됩니니다. 

 

네이버나우 삭제

그리고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팝업이 계속 따라다니게 되는데요. 이런게 싫으셨던 분들은 네이버앱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알림 수신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네이버 알림설정

여기에보면 나우 온에어 알림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체크표시를 제거해주세요.

 

네이버 나우 온에어 알림

그러면 더 이상 네이버 나우 알림에 시달리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앱 검색화면을 뉴버전과 구버전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구버전으로 설정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우 삭제 방법을 찾으셨던 분들은 이렇게 이용해주시고요. 완전히 안보이게 하고 싶다면 네이버앱을 사용하지 않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것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