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모바일 꿀팁

프록시 우회 가장 쉬운 방법 (모바일 https 우회)



프록시 우회




안녕하세요. IT 리뷰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올해 부터 https 차단이 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 이후 많은 사이트들이 불법 유해 사이트로 지정이 되었고, 평소 이용하시던 분들은 많은 불편을 호소 하고 있는데요.


https 차단 우회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 중에서도 프록시 우회 방법을 통한 모바일 https 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회접속이 하고 싶었다면 꼭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꿀팁 -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https://hakuren.tistory.com/518


프록시 우회 어플


모바일 https 우회 방법을 생각하면 많은 분들이 핸드폰 vpn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을 가장 먼저 떠올리고 계시지만, 사실 무료 vpn 앱은 속도도 느리고, 쓸만한게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매번 ip 주소를 바꿔서 접속해야하니 조금 귀찮은 부분도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프록시 우회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법은, 그냥 해당 브라우저로 인터넷 접속을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퍼핀 브라우저



오늘 소개하는 puffin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쉽게 모바일 https 우회 접속을 할 수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loudmosa.puffinFree&hl=ko


모바일 https 우회 방법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오늘 소개하는 모바일 https 우회 방법은 프록시 우회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같은거라고 생각 하시면 되는데요.


이 퍼핀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모든 연결리 자동으로 암호화가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내 접속 기록을 알 수 없다는 이야기고요. 데이터를 사용하던, 와이파이를 사용하던 상관 없습니다.


프록시 우회



퍼핀 브라우저의 또 다른 강점으로는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입니다. 이 기능이 자체적으로 탑제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적은 데이터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 해졌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바일 브라우저 가운데서도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보니 높은 벤치마크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데이터 절약이 가능하고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법도 가능하니 참 좋은 것 같은데요.


ip 우회 어플


퍼핀 브라우저는 게임을 할 때 좋은 데스크탑 사이트 버전과, 속도가 빠르고 데이터 소모를 줄여주는 모바일 사이트 버전이 있으니 상황에 따라 필요한걸로 선택해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설정에서 언제든 바꿀 수 있고, 그 방법도 안내하고 있으니 계속 확인해주세요.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퍼핀 브라우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이 이렇게 나옵니다.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사이트가 나타나게끔 설정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면 아까 말씀드렸던 기능인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가 있으며, 검색엔진을 원하는 걸로 바꿀 수 있습니다. 기본은 구글로 되어 있으며, 네이버나 다음으로 혹은 SNS로 바꾸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밝은 테마를 갖고 있는데 블랙모드 등의 다양한 테마가 있으니 이 것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리밍 품질 설정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기능의 경우 스트리밍 품질과 이미지 해상도 설정을 통한 방법 입니다. 품질과 해상도를 높이면 뛰어난 퀄리티의 감상이 가능하지만 그 만큼 많은 데이터가 소모되며, 낮추면 반대로 적용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낮음으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하며, 퍼핀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및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기능을 이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니 필요한게 있나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포스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