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꿀팁

유튜브 mp3 변환기 음원추출 방법 Top3 사이트



유튜브 mp3 변환기




유튜브 mp3 변환기

안녕하세요. IT 리뷰 공장의 하쿠렌 입니다. 여러분 혹시 유튜브 보시나요? 요즘은 정말 아이들부터 할머니까지 유튜브를 참 많이 보시는데요. 


종종 좋은 노래가 있을때 youtube mp3 음원추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셨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 유튜브 mp3변환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무제한으로 유튜브 mp3 음원추출을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선정해놨으니 마음에드는 곳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꿀팁 -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저장 방법도 궁금하셨죠?!

http://hakuren.tistory.com/511


유튜브 mp3 변환기 사이트


오늘은 유튜브 mp3 변환기 사이트중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 곳 Top3를 선정해봤어요. 아래에서 소개하는곳 모두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니 확인 후 마음에 드는곳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각각 고유의 장점이 있으니 내용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주세요. 시작합니다!



유튜브 mp3 저장 사이트 첫번째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flvto에요. 구글에 해당 검색에 입력 후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요즘 랜섬웨어를 조심하라고 하는데, 저 사이트는 오래된 곳이라 믿을만합니다. 유명하기도 하고요. ^^


유튜브 음원추출



유튜브 동영상의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되구요. mp3 변환 뿐만 아니라 mp4나 avi로도 저장할 수 있어요. 제 생각에 이 곳은 음원추출보다는 동영상 저장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유튜브 mp3 추출



이렇게 링크에 같이 있던 플레이리스트를 모두 한 번에 변환할 수 있다는건 굉장한 장점이긴 하지만, 아래에서 소개하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가 조금 더 mp3변환하기에 좋더라고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두번째



이 사이트도 처음에 알려드린 사이트랑 사용법은 똑같은데요. 여기는 음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로 가장 추천합니다.



유튜브 mp3변환



사이트의 이름은 y2mate인데요. 위에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링크를 붙여넣어주세요. 그러면 해당 동영상 화면이 나타나고, 그 아래에 다양한 mp3 음질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유튜브 음악 저장



mp4 동영상의 경우에는 고화질이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mp3변환은 320k, 192k 등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유튜브 노래 저장에는 딱이죠?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세번째

마지막으로 세 번째에요. 여기는 Online video converter라는 곳 인데요. 광고가 별로 없어서 제일 깔끔하다는 인상이 있었어요. 사용법은 위에서와 마찬가지로 링크를 붙여넣는 방식이고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유튜브 mp3변환기 사이트중 가장 많은 포맷을 지원하고 있어요. 아까는 mp3 음질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mp3외에도 aac, wma, flac 등 다양하게 저장할 수 있는거죠.



혹시 이 기능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곳이 제일 적합할 것 같네요. ^^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오늘은 요렇게 유튜브 mp3변환기 세 곳을 소개해봤는데요. 모두 장점들이 분명하게 있었죠? 방법은 복사 후 붙여넣는게 끝이라 어렵지 않으셨을테니, 마음에 드는 곳으로 골라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쿠렌 블로그에서는 이 외에도 유용한 사이트나 어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쉽게 소개하고 있으니 즐겨찾기해서 자주 놀러와주세요. ^^



#꿀팁 - 혹시 항공권 싸게사는법이 궁금하지는 않으셨나요?!

http://hakuren.tistory.com/514


포스트 더보기